홈 페이지
http://www.microsoft.com/security_essentials/default.aspx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의 새로운 기능

이 버전의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에는 다음과 같이 위협 요소로부터 컴퓨터를 보다 효과적으로 보호하는 데 유용한 새로운 기능과 향상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Windows 방화벽 통합: Security Essentials 설치 프로그램에서 Windows 방화벽을 설정하거나 해제할 수 있습니다.

  • 네트워크 검사 시스템: 이 기능은 네트워크 트래픽 검사를 통해 알려진 네트워크 기반 취약성을 악용하지 못하도록 사전에 차단하여 실시간 보호를 향상시켜 줍니다.

  • 새로 추가되거나 개선된 보호 엔진: 업데이트된 엔진은 보다 우수한 성능의 향상된 검색 및 치료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음 섹션에서는 이러한 기능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Windows 방화벽 통합

Windows 방화벽은 공격자나 악성 소프트웨어가 인터넷 또는 네트워크를 통해 사용자의 컴퓨터에 액세스하지 못하도록 하는 데 유용합니다. 이제 Security Essentials를 설치할 때 설치 마법사에서 Windows 방화벽을 설정할지 확인합니다. Windows 방화벽을 의도적으로 해제하고 있던 경우에는 확인란의 선택을 취소하여 Windows 방화벽이 설정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제어판의 시스템 및 보안 설정을 통해 언제든지 Windows 방화벽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검사 시스템

노출된 취약성에 대해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에서 미처 보안 업데이트를 개발하고 배포하기도 전에 공격자에 의해 실행되는 네트워크 기반 공격이 점점 늘고 있습니다. 취약성 연구 결과에서는 처음 공격이 보고된 후 적절한 보안 업데이트가 개발 및 테스트되어 릴리스되기까지는 한 달 이상이 소요될 수 있음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보호 공백으로 인해 많은 컴퓨터가 상당 기간 동안 공격과 악용에 취약한 상태로 있게 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검사 시스템에서는 실시간 보호 기능을 사용하여 취약성 노출 후 패치 배포까지 소요되는 기간을 수주에서 수시간으로 대폭 단축함으로써 네트워크 기반 공격에 대한 보호 수준을 강화합니다.

뛰어난 보호 엔진

Security Essentials에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뛰어난 보호 엔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엔진은 Microsoft 맬웨어 보호 센터에 있는 맬웨어 방지 연구팀의 지원을 받아 24시간 내내 최신 맬웨어에 대한 대처 방법을 제공합니다.


본 사용권 계약을 준수하는 경우 아래와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설치 및 사용 권한.
    1. 재택 사용. 귀하가 재택 사용자인 경우 가정에서 함께 거주하는 가족의 개인적인 용도로 개인 장치에 소프트웨어 사본을 수량에 관계없이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재택 사용자로서 어떠한 상업적 활동, 비영리 활동 또는 수익 발생 사업 활동에도 본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소규모 기업. 귀하가 소규모 기업 운영자인 경우 귀하의 사업장에 있는 최대 열(10) 대의 장치에 소프트웨어 사본을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제한.
      1. Enterprise Edition의 Microsoft Windows 운영 체제가 실행되는 장치에는 본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정부 또는 교육 기관 소유의 장치에는 본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4. 구성 요소의 분리.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는 하나의 단위로 사용권이 허여됩니다. 구성 요소를 분리하여 서로 다른 장치에 설치할 수 없습니다.
    5. 포함되는 Microsoft 프로그램. 소프트웨어에는 다른 Microsoft 프로그램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에 관한 사용권 계약은 해당 프로그램 사용 시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