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페이지

http://www.hancom.co.kr/downLoad.downView.do?targetRow=1&seqno=3108&mcd_save=003

 

 

얼마 전에 한컴오피스 2010이 정식 출시되었는데요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체험판을 먼저 사용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60일 체험판임에도 불구하고 기능 제한은 없는 것 같습니다. (확실하지는 않지만)

또한 체험판에서 재설치 없이 제품키만 구매하여 바로 정품으로도 변신 가능합니다.

 

 

 

 

한컴 오피스 2010 홈 에디션 가격은 패키지 39,600원 ESD 34,650원 입니다.

참고로 ESD는 CD 배송 없이 온라인으로 제품과 시디키를 다운로드 받는 형태입니다.

 

 

 

 

그리고 출시 기념으로 구매자들 대상 이벤트와 함께 체험판 사용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http://www.hancom.co.kr/membership/event_view_05.jsp

 

 

저는 이 글을 작성하면서 홈 에디션 패키지 제품으로 하나 질렀습니다.

이정도 가격이면 별 부담이 없으니까요.

 

 

 

 

그냥 잠깐 설치만 해본 정도라 자세한 특징은 잘 모르겠습니다. 다만 윈도우 7의 에어로 스냅을 지원한다는 점은 무지무지 마음에 듭니다. 2007 버전은 지원을 안 했으니까요. 저의 경우 24인치 모니터에서 왼쪽에 한글 띄우고 오른쪽에 익스나 VMWare 띄우는 경우가 많은데 2007에선 직접 창 크기를 조절해야 해서 불편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에어로 스냅 기능을 지원하니 이러한 불편은 사라졌습니다.

 

그나저나 MS 오피스랑 생긴게 참 비슷하네요. ㅎㅎ

 

012

 

 

(주문한 제품 오늘 도착)

 

간소화된 DVD 1장 패키지

 

 

 

사용자 정의 설치 가능

 

 

오피스 사놓고도 한글만 설치하는 ^^;;

 

 

 

인터넷으로 정품인증 받는건가?

 

 

 

설치 완료 후

 

 

 

 

 

이 글을 마지막으로 다시 블로그 활동 쉬겠습니다. 블로그도 관리하면서 다른 일도 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습니다. 진짜 책 마무리 하기 전까지는 새로 글 올리지 않겠습니다. 답글도 달아드리지 않겠습니다. 블로그에 글 하나 더 올리고, 답글 하나 더 달 시간에 책의 완성도를 더 높이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이번달 안에는 무조건 마무리하고 돌아오겠습니다. 만약 제가 또 약속을 어기고 슬그머니 블로그에 등장하게 된다면 불매운동 하셔도 좋습니다. ^^ 약속 꼭 지키겠습니다. 그럼 안녕히 계세요.